이번 행사는 '젠트라 엑스 헤드윅 파티'라는 이름으로 열렸으며,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공중 부양 마술을 보여주는 등 풍성한 이벤트가 함께 마련됐다.
최안수 전무(국내영업 및 마케팅본부)는 "젠트라와 젠트라 엑스를 선호하는 젊은 층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문화 마케팅"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행사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GM대우는 오는 18일 연말연시 뮤지컬 이벤트 마지막 행사인 '토스카 새해맞이 고객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 차량구매 고객과 이벤트 참여자에게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이번 행사는 홈페이지(www.gmdaewoo.co.kr) 내 토스카 브랜드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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