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드, 1월 신규고객 제대혈 보관 할인서비스

머니투데이 최은미 기자 | 2009.01.06 16:37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는 기축년 새해를 맞아 1월 한달 간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제대혈 보관비용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아이코드 홈페이지나 무료상담전화, 산전관리실 등을 통해 제대혈 보관 신청을 하는 신규 고객의 경우 기존 가격보다 최대 35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대혈을 보관할 수 있다.

이 달에 분만하는 고객에게는 출산 후 제대혈 보관비용 5만원을 환급해주는 서비스도 실시한다.


특히 제휴 신용카드로 제대혈 보관비용을 결제하면 최대 70만원까지 먼저 할인 받고, 이후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발생되는 포인트로 최장 48개월에 걸쳐 상환하는 '아이코드 세이브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아이코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알뜰한 예비 부모들을 위한 것"이라며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가족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최적의 기회"라고 전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2. 2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3. 3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
  4. 4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5. 5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