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EX35 웹사이트는 스포츠유틸리티차량인 EX35에 적용된 첨단 기술을 효과적으로 표현하고 방문자들이 손쉽게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사이트를 구성하는 등 컨텐츠와 디자인, 기술 부문에서 골고루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 사이트는 월평균 10만9000여명이 방문할 정도로 인기가 있다.
엄진환 한국닛산 이사(마케팅 총괄)는 "한국 고객의 높은 수준을 맞추기 위해 국내 스튜디오에서 직접 차량을 촬영해 사이트를 만들었다"며 "실제 전시장 방문객 중 약 30% 정도가 인피니티 웹사이트를 보고 방문할 정도로 세일즈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