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승덕 특강, 김종철 투자설명회 VOD로 보세요

MTN  | 2008.12.16 16:39

13일(토) 열린 투자설명회 VOD로 다시보기 서비스

'부자되는 좋은 습관, 대한민국 경제 채널 MTN'은 시청자와 투자자 여러분들의 성공투자를 위해 마련했던 '새해 경제전망 및 성공투자전략' 강연회를 VOD를 통한 다시보기 서비스를 합니다.


고승덕 한나라당 의원은 이번 강연회에서 '2009년 경제전망과 대응전략'이란 특강을 통해 "주가나 경기는 내가 예상한 것보다 과도하게 하락할 때는 싸다고 생각하지 마라"며 단기적으로는 조심해야 한다고 조언했습니다.

고 의원은 그러나 "올해는 저금리 저물가 저원화가치 등 신3저 현상이 발생한만큼 내년 상반기를 넘긴 기업에게는 기회가 있을 것"이라며 "주가는 경기보다 선행하기 때문에 미국 증시가 살아날 경우 적극 대응하라"고 밝혔습니다.

김종철 주식정보라인 대표는 "내년에 경기가 좋지 않아 증시도 상승추세로 돌아서기는 쉽지 않을 것"이라면서도 "내년 3월말과 4월초에 주가 반등폭이 클 수 있으며 2번의 베팅기회가 있을 것"이라고 내다봤습니다.


이승조 새빛리서치센터장(무극선생)은 "내년 1월 중순, 비자카드 주가가 43달러 수준을 유지하고 반등하면 코스피도 강세를 나타낼 수 있을 것"이라며 "새해엔 구조조정에서 살아남은 기업들의 주가가 크게 상승하는 승자독식의 시대가 펼쳐질 것"이라도 전망했습니다.

MTN은 지난 13일(토)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여의도 전경련 회관 국제회의실을 가득 매운 투자자 여러분에게 감사드리며, 시청자와 투자자 여러분에게 유익한 투자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고승덕 의원과 김종철 대표, 무극선생 강연내용을 보시려면 MTN 홈페이지(www.mtn.co.kr)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베스트 클릭

  1. 1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2. 2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3. 3 "몸값 124조? 우리가 사줄게"…'반도체 제왕', 어쩌다 인수 매물이 됐나
  4. 4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5. 5 [단독]울산 연금 92만원 받는데 진도는 43만원…지역별 불균형 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