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그룹, 서울시향 초청 자선음악회

머니투데이 반준환 기자 | 2008.12.14 11:04

굿피플에 해외 구호사업 후원금도 전달

우리금융그룹이 지난 13일 여의도 순복음교회 대성전에서 NGO단체인 굿피플과 함께 서울시립교향악단을 초청해 자선음악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음악회는 세계 금융불안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돌아보고, 힘을 모아 슬기롭게 위기를 극복하자는 뜻을 담았다고 우리금융은 전했다. 행사에는 사회복지단체에 속해 있는 중·고생 등 청소년 4000여명을 비롯해 우리금융그룹 임직원 및 고객들이 참석했다.

음악회는 서울시립교향악단 객원지휘자인 최선용 전 경기도립팝스 예술감독의 지휘로 진행됐으며, 인기 성악가 바리톤 김동규와 팝페라 가수 로즈 장 등이 출연했다.


우리금융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슬기롭게 위기를 극복하는 한편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하자는 취지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연말연시 꾸준한 사회봉사 프로그램을 실천해, 건전한 사회발전에 지속적으로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네 남편이 나 사랑한대" 친구의 말…두 달 만에 끝난 '불같은' 사랑 [이혼챗봇]
  2. 2 '6만원→1만6천원' 주가 뚝…잘나가던 이 회사에 무슨 일이
  3. 3 20대女, 하루 평균 50명 '이 병'으로 병원에…4050은 더 많다고?
  4. 4 바람만 100번 피운 남편…이혼 말고 졸혼하자더니 되레 아내 불륜녀 만든 사연
  5. 5 밤중 무단횡단하다 오토바이와 충돌 "700만원 달라"... "억울하다"는 운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