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보습력 향상 룰루 연수기 출시

머니투데이 김병근 기자 | 2008.12.08 15:35
웅진코웨이(대표 홍준기)가 8일 보습력을 향상시키고 독창적인 디자인을 강조한 룰루 연수기(BB07)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웅진코웨이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복합 필터를 사용해 잔류염소 및 녹 제거 성능을 높이고 연수기로 유입되는 원수와 이온수지의 접촉 면적을 넓혀 연수효율을 극대화 한 게 특징이다.
↑룰루 연수기 신제품(BB07)

냉·온수 탱크를 별도로 둬 온도 전환을 쉽고 빠르게 하고 연·원수 전환 밸브를 도입, 연수와 원수 선택도 간편하게 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연수기는 욕실 전용제품답게 비누와 물방울을 사용해 디자인을 감각적으로 표현하고 제품의 모서리 부분을 부드러운 곡선으로 처리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윤현정 웅진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최근 한방 바이오산업 임상지원센터(SMCTC)등 공식 연구 기관에서 연수기의 효능이 과학적으로 입증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연수기의 효능을 고객이 직접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앞선 기술력과 디자인을 통해 건강한 욕실문화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신제품 가격은 벽걸이형(BB07-A)과 스탠드형(BB07-B) 모두 일시불 기준 71만5000원이며 렌털도 가능하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2. 2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3. 3 "몸값 124조? 우리가 사줄게"…'반도체 제왕', 어쩌다 인수 매물이 됐나
  4. 4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5. 5 [단독]울산 연금 92만원 받는데 진도는 43만원…지역별 불균형 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