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 100 서비스'는 G마켓, 인터파크, 11번가 등 국내 유명 온라인 쇼핑몰별 베스트 인기 상품 100개를 한 눈에 보여주는 서비스다.
이에 따라 시즌별, 계절별로 가장 잘 팔리는 상품을 사이트마다 찾아다니며 살펴봐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윤광빈 야후 쇼핑 부문장은 "많은 소비자가 선택한 검증된 인기 상품만을 모아서 보여주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는 바쁜 현대인의 효율적인 쇼핑을 도울 것"이라며 "향후 다양한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콘텐츠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후코리아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각 쇼핑몰 이벤트와 기획전을 한 곳에 모아 놓은 특별 페이지도 오는 10일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