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네이트 최고 콘텐츠 맞히기' 이벤트

머니투데이 송정렬 기자 | 2008.12.04 13:49
▲SK텔레콤은 오는 28일까지 무선인터넷 네이트의 카테고리별 최고 인기콘텐츠를 맞추는 '2008 네이트 골든아이콘 어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SK텔레콤은 무선인터넷 네이트에서 올해 가장 인기 있었던 콘텐츠를 알아맞히는 '2008 네이트 골든아이콘 어워드' 이벤트를 5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검색, 사용자제작콘텐츠(UCC) 등 총 11개의 네이트 인기 카테고리의 콘텐츠를 조회수 또는 다운로드수 순으로 '올해의 골든아이콘'후보로 선정하고, 결과발표 전까지 실제 1위를 알아맞히고 또 사용도 해볼 수 있는 방식이다.

올해의 골든아이콘 부문별 1위는 오는 29일 네이트 이벤트 페이지와 온라인 티월드 홈페이지(www.tworld.co.kr)를 통해 발표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후보콘텐츠를 이용하는 고객중에서 총 6만1094명에 일본여행상품권, 스키세트, 블루투스 헤드셋,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휴대전화에서 '**08+NATE버튼'으로 무선인터넷에 접속하거나 이벤트 웹페이지(http://nate.tworld.co.kr)에 접속하면 된다. 당첨 여부는 내년 1월 13일 티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3. 3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4. 4 "당신 아내랑 불륜"…4년치 증거 넘긴 상간남, 왜?
  5. 5 "밖에 싸움 났어요, 신고 좀"…편의점 알바생들 당한 이 수법[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