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 "동절기 차량 정비 받으세요"

머니투데이 최석환 기자 | 2008.11.30 10:00

다음달 20일까지 서비스

GM대우가 겨울철을 맞아 차량 정비 서비스에 나선다.

GM대우는 다음달 1일부터 20일까지 전국 정비사업소에서 동절기 안전사고 방지를 위한 무상점검은 물론 관련 수리비에 대해 10% 할인해주는 '참~ 서비스 동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GM대우는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엔진오일·필터 △부동액 △히터 △브레이크패드 △와이퍼 블레이드 △타이어 △배터리 등 총 7개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을 실시한다.

또 정비사업소에 차량을 입고·수리한 '참클럽(멤버쉽 서비스)' 고객을 대상으로 수리비를 10% 할인해주고, 이중 1000명을 추첨해 △스프레이 체인 △미니 제설기 △자동차 전용 세척 수건 △김 서림 방지 스프레이 등으로 구성된 동절기용 선물세트도 제공한다.


캠페인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GM대우 홈페이지(www.gmdaewoo.co.kr )에 접속하거나 고객센터(☎ 080-728-7288)에 문의하면 된다.

정종욱 A/S 사업본부 전무는 "겨울철 눈과 온도변화에 따른 차량 성능 저하 현상을 사전에 예방하고 고객의 안전을 확보하는 차원에서 매년 동절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서비스를 계속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2. 2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3. 3 "명장 모셔놓고 칼질 셔틀만" 흑백요리사, '명장·명인' 폄하 논란
  4. 4 티아라 지연·황재균 이혼 인정…"성격 차이로 별거 끝에 합의"
  5. 5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