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모바일로 사랑을 나눠요!

머니투데이 송정렬 기자 | 2008.11.30 12:09

쇼 위젯 ‘사랑의 열매’ 기부 미니 선보여

휴대폰을 활용한 모바일 소액기부 서비스가 나왔다.

KTF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2개월 동안 ‘쇼 위젯 사랑나눔 캠페인-휴대폰에 사랑의 열매를 키우세요’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KTF의 인기 서비스인 쇼(SHOW) 위젯서비스를 통해 일정금액이 책정된 ‘사랑의 열매’ 미니(이미지)를 휴대폰 대기화면에 내려 받으면 구매금액 전액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랑의 열매’ 미니는 기능과 디자인, 기부금액을 고려해 선택할 수 있으며, 일반 꾸미기 미니는 100원, 시계달력 미니는 300원, 메모장 미니는 500원이다.


KTF는 모바일 기부의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사랑의 열매’ 미니를 휴대폰 대기화면에 내려 받는데 발생하는 데이터통화료 전액을 무료화하기로 했다.

쇼 위젯 ‘사랑의 열매’ 미니를 내려 받는 방법은 ▲휴대폰에서 **6464 입력 후 쇼 인터넷 버튼을 누르거나, ▲쇼 웹사이트(www.show.co.kr)에 접속한 후 해당 미니를 선택하여 실행하면 된다.

KTF는 내년 1월말까지 캠페인을 진행해 모금된 고객 기부금액을 3월초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할 계획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2. 2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3. 3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
  4. 4 우리 동네 공인중개사들은 벌써 느꼈다…"집값 4%대 하락"
  5. 5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