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컨버터블 G37, LA오토쇼 최초 공개

머니투데이 최인웅 기자 | 2008.11.20 15:19

국내엔 내년 상반기 출시예정

↑인피니티 G37컨버터블

국내엔 내년 상반기 출시예정인 인피니티 'G37 컨버터블'이 올해 LA오토쇼를 통해 첫 신고식을 갖는다.

이로써 인피니티는 G37세단과 쿠페에 이어 이번 컨버터블 공개로 G라인업을 완성하게 됐다.
또한 이번 컨버터블 모델은 인피니티 최초의 컨버터블로 내년 초 북미를 시작으로 전 세계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G37 컨버터블은 3단식 하드톱 구조로 보스의 '오픈 에어 사운드 시스템'과 공기정화장치인 'ACCS(Adaptive Climate Control System, 자동 온도조절장치)'등의 편의장치가 탑재됐다.


이밖에도 3.7리터 V6 엔진으로 333마력의 힘을 내며, 마그네슘 패들 쉬프트와 전자제어식 7단 자동미션 등이 장착됐다.

브라이언 캐롤린(Brian Carolin) 인피니티 수석부사장은 "“G37 컨버터블은 보스의 '오픈-에어(Open-air) 사운드 시스템'이 더해져 G 시리즈의 전설적인 드라이빙 쾌감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델"이라며 기대감을 표시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네 남편이 나 사랑한대" 친구의 말…두 달 만에 끝난 '불같은' 사랑 [이혼챗봇]
  2. 2 '6만원→1만6천원' 주가 뚝…잘나가던 이 회사에 무슨 일이
  3. 3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4. 4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5. 5 "곽튜브가 친구 물건 훔쳐" 학폭 이유 반전(?)…동창 폭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