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외제약, CGV와 손잡고 수험생에 '립수리' 제공

머니투데이 최은미 기자 | 2008.11.13 10:15
중외제약은 13일 CGV 극장과 제휴를 맺고 수험표를 제시하는 고3 학생 2만명에게 추첨을 통해 '립수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수능시험이 끝나는 13일 저녁부터 3주간 전국 59개 CGV 극장 매표소에서 이뤄진다.

립수리는 보습 및 피부재생에 효과가 있는 금잔화, 라벤다 등 천연 유기농식물을 주원료로 한 입술보호제다. 자외선차단효과가 있는 '립수리 액티브'와 색조기능이 있는 '립수리 펄', 고농축 제품인 '립수리 프리미엄', 건조한 소비자를 위한 '립수리 모이스처' 등 6종으로 구성됐다.


홍성걸 중외제약 헬스케어사업본부장은 "단순 제품판매에서 벗어나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는 것이 이번 수능마케팅의 핵심"이라며 "앞으로도 영화를 비롯 콘서트와 연극, 뮤지컬 등 각종 문화행사와 연계한 마케팅을 추진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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