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는 수능시험이 끝나는 13일 저녁부터 3주간 전국 59개 CGV 극장 매표소에서 이뤄진다.
립수리는 보습 및 피부재생에 효과가 있는 금잔화, 라벤다 등 천연 유기농식물을 주원료로 한 입술보호제다. 자외선차단효과가 있는 '립수리 액티브'와 색조기능이 있는 '립수리 펄', 고농축 제품인 '립수리 프리미엄', 건조한 소비자를 위한 '립수리 모이스처' 등 6종으로 구성됐다.
홍성걸 중외제약 헬스케어사업본부장은 "단순 제품판매에서 벗어나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는 것이 이번 수능마케팅의 핵심"이라며 "앞으로도 영화를 비롯 콘서트와 연극, 뮤지컬 등 각종 문화행사와 연계한 마케팅을 추진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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