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세상을 아리따움으로 물들이다"

이희복 아모레퍼시픽 홍보팀장  | 2008.11.14 16:08

[2008 머니투데이 광고대상]아모레퍼시픽 수상소감

"세상을 아리따움으로 물들이다"

먼저 '아리따움'의 인쇄 광고를 2008 머니투데이 광고 대상의 수상작으로 선정해주신 심사위원 및 머니투데이의 모든 관계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올해 9월부터 첫 선을 보이게 된 아리따움은 단순히 화장품을 파는 장소가 아니라 아리따움과 함께 하는 소비자 개개인이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을 조율하도록 돕는 '토털 뷰티 솔루션 샵'(Total Beauty Solution Shop)입니다.

내·외적 아름다움의 조화를 통해 화장 서비스의 신문화를 개척해 궁극적으로 아모레퍼시픽의 비전인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Asian Beauty Creator)를 실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특히 아리따움에서는 한국의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아모레퍼시픽의 모든 대표 브랜드를 한곳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12가지 피부 고민별 뷰티 솔루션은 물론 1:1 개별 맞춤 카운셀링을 제공합니다. 뷰티에 관한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뷰티 창조 공간으로서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가고 있습니다.


이번 인쇄광고는 '토털 뷰티 솔루션 샵'으로서의 아리따움의 비전과 의지를 강하게 표현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아리따움이라는 공간 자체를 광고의 주인공으로 삼아 소비자 개개인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고 가꾸어나갈 수 있는, 그리고 소비자에게 언제 어디서나 가까이 활짝 열려있는 공간으로서의 아리따움의 모습을 보여주려 하였습니다.

또한 핑크빛 하늘의 모습을 통해 아리따움이 추구하는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한 철학과 비전을 널리 알려 세상을 아름답게 변화시키고자 하는 아리따움의 의지도 담았습니다.

다시 한번 뜻 깊은 수상의 영예를 안겨준 모든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아리따움은 내·외적 아름다움은 물론 아름다움의 모든 영역을 아우름으로써 새로운 뷰티 문화 창조에 앞장서겠습니다.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3. 3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4. 4 '日 노벨상 산실' 수석과학자…'다 버리고' 한국행 택한 까닭은
  5. 5 "곽튜브가 친구 물건 훔쳐" 학폭 이유 반전(?)…동창 폭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