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한국 넘어 세계적 주류기업으로 도약"

김정수 진로 상무  | 2008.11.14 16:21

[2008년 머니투데이 광고대상]진로 수상소감

2008년 ‘머니투데이’ 광고 대상에 진로의 새로운 소주인 J의 ‘완소주 J’ 광고가 선정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 진로를 대표하여 심사위원 여러분과 독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J는 소주시장의 전통과 혁신을 지켜온 진로에서 새로운 시대가 요구하는, 그리고 그 시대를 살아가는 소비자가 요구하는 소주의 맛과 소주의 문화를 반영하여 개발한 진로의 끊임없는 혁신의 결정판입니다.

특히 국내 최초 1032M의 해양 심층수를 함유해 천연 미네랄 및 각종 영양성분이 살아있고, 더욱 쿨한 소주의 맛을 느끼게 해줍니다. 여기에 진로의 첨단 ACF 공법을 활용, 천연 대나무 숯 분말과 규조토의 2중 정제효과로 불순물을 탁월하게 줄일 수 있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소주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국내 주류업계 최초로 NON-GMO를 선언, 소비자들이 믿고 마실 수 있는 100% 핀란드산 순수 결정과당을 사용해 최고의 품질을 자신합니다.

J는 그동안 대한민국 소주 시장의 전통을 지켜온 진로의 끊임없는 혁신의 결정판답게 소주 본연의 맛의 진화뿐만 아니라 변화되어 가는 소비자들의 트렌드에 맞추어 더욱 세련된 디자인의 병모양을 적용, 보는 맛까지 시원하고 깨끗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시대가 원하는 소주입니다.


J의 광고 역시, 이와 같은 J의 특징을 잘 전달할 수 있도록 기존 소주 광고와는 차별화 되면서도 더욱 세련되고 새로운 느낌을 전달하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새로운 트렌드를 대표하는 아이콘이면서도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대표하는 ‘송혜교’를 모델로 캐스팅했고 새로운 세대의 문화를 대표하는 ‘완소’와 ‘쿨’ 을 컨셉트로 전달하면서, J의 새로운 맛의 느낌을 전달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소주 문화를 선도할 수 있도록 광고를 제작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진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기업으로서의 자부심을 지키면서 소주 시장의 대표주자로서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을 통해 더욱 좋은 품질의 소주, 소주 본연의 전통을 지켜가겠습니다. 아울러 새로운 시대가 원하는 맛과 문화가 반영되는 소주를 국민 여러분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함과 동시에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세계적인 주류기업으로 도약함으로써 대한민국 대표 소주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베스트 클릭

  1. 1 "네 남편이 나 사랑한대" 친구의 말…두 달 만에 끝난 '불같은' 사랑 [이혼챗봇]
  2. 2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3. 3 '6만원→1만6천원' 주가 뚝…잘나가던 이 회사에 무슨 일이
  4. 4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5. 5 "곽튜브가 친구 물건 훔쳐" 학폭 이유 반전(?)…동창 폭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