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메가TV로 실시간 퀴즈 즐기세요"

머니투데이 김은령 기자 | 2008.11.11 11:02
KT는 메가TV 실시간 방송 런칭을 기념해 오는 17일부터 12월 21일까지 양방향 퀴즈 버라이어티쇼 '메가타임 정시퀴즈'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메가타임 정시퀴즈는 메가TV에서 자체 제작한 프로그램으로 실시간 방송서비스 가입자가 TV를 보며 실시간으로 퀴즈쇼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프로그램이다. 시청자들은 매일 오전 10시, 11시, 12시 정각에 약 5분간 방송에서 출제되는 문제를 리모콘으로 답하면 자동 응모가 된다.

퀴즈는 매 시간마다 1문제씩 하루 3문제, 총 100문제가 출제되며, 각 시간대 별로 주제를 달리해 출제된다. 메가TV 채널 1번 혹은 ‘채널->메가플러스 채널’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오전 10시에는 주부들을 대상으로 한 생활상식 퀴즈가 11시에는 문화상식 문제가 출제되며 12시에는 시사상식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들이 무작위로 출제된다.

메가타임 정시퀴즈는 박지윤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고 윤택, 이종규, 김필수, 윤진영 등 SBS '웃찾사' 개그맨들이 출연한다.


가장 많이 맞춘 사람에게 최종 우승의 영광이 돌아가며, 동점자가 발생할 경우 문제를 더 빨리 맞춘 사람에게 가점이 부가된다. 최종 우승한 가입자에겐 신형 승용차가 부상으로 주어진다. 문제를 맞추지 못했더라도 100문제 중 가장 많은 문제에 참가한 참가자 3명에게도 홈시어터, 50인치 PDP TV 등의 상품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한 주간 가장 많은 정답을 맞힌 주간 퀴즈왕 및 2등, 3등에게는 각각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된다. 이밖에 참가상, 행운상도 시상될 예정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네 남편이 나 사랑한대" 친구의 말…두 달 만에 끝난 '불같은' 사랑 [이혼챗봇]
  2. 2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3. 3 '6만원→1만6천원' 주가 뚝…잘나가던 이 회사에 무슨 일이
  4. 4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5. 5 "곽튜브가 친구 물건 훔쳐" 학폭 이유 반전(?)…동창 폭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