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 고객가치경영 자문위 발족

머니투데이 송정렬 기자 | 2008.11.10 09:58

시민단체 등 각 분야 전문가 6인 참여...고객가치 개선 등 활동 전개

SK브로드밴드는 고객가치(Customer Value) 제고를 위해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고객가치(CV)경영 자문위원회'를 가동한다고 10일 밝혔다.

CV경영 자문위원회는 정갑영 연세대학교 상경대학 경제학부 교수 겸 정보통신포럼 회장(57)을 위원장으로 정책, 시민단체, 법률, IT보안, CV혁신 분야의 전문가 5명 등 총 6명이 참여한다.

자문위원들은 앞으로 1년 동안 SK브로드밴드의 주요 현황을 검토하고 고객가치 제고를 위한 전략을 수립할 계획이다. 특히 개인정보보호 정책 및 소비자 여론에 대한 자문활동을 집중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SK브로드밴드는 분기마다 사장이 참가하는 'CV경영 자문위원회' 회의도 개최한다.

조영완 SK브로드밴드 CV혁신실장은 "지난 6월부터 고객 40명으로 이뤄진 고객위원회를 운영해 고객 참여를 확대한 데 이어, 이번 자문위원회 발족을 계기로 각 분야 전문가의 의견을 모아 향후 고객가치 경영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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