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電 "쌀쌀해진 날씨엔 휘센 난방 제품"

머니투데이 김진형 기자 | 2008.11.07 06:00

다양한 난방 제품 출시로 휘센 열풍 잇는다

날씨가 쌀쌀해 지면서 난방제품을 찾는 고객들을 겨냥해 LG전자가 잇따라 신제품을 내놓고 있다.

LG전자는 최근 전기온풍기 출시에 이어 이달말 벽걸이 냉난방기를 내놓을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최근 출시된 전기온풍기(모델:LP-J700S)는 에너지 소비를 줄인 절전 난방기능은 물론 하이브리드(Hybrid) 플라즈마 공기청정 방식을 적용해 사계절 내내 실내 공기를 정화할 수 있는 제품이다.

LG전자는 또 이달말에는 냉방면적 42.3㎡(13평형)로 최대 용량을 구현, 효율적인 공간활용과 에너지 절감이 가능한 휘센 인버터 벽걸이 냉난방기(S-W130AAW/R/B)를 출시한다.


앞서 올해 초에는 냉방면적 131.8평방미터(40평형)로 일반 전기히터 부착형 냉난방기 보다 최고 75%까지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는 초절전 인버터 냉난방기(모델:LP-W1450V)를 내놓은 바 있다.

▲LG베스트숍 강서본점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LG휘센 난방제품을 둘러보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3. 3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4. 4 '日 노벨상 산실' 수석과학자…'다 버리고' 한국행 택한 까닭은
  5. 5 "당신 아내랑 불륜"…4년치 증거 넘긴 상간남,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