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하이, CJ인터넷과 '서든어택2' 퍼블리싱 계약

머니투데이 정현수 기자 | 2008.10.29 14:38
인기 일인칭슈팅게임(FPS) 서든어택의 개발사인 게임하이CJ인터넷과 서든어택2에 대한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로써 2010년 겨울 서비스를 목표로 개발 중인 서든어택2도 전작과 마찬가지로 CJ인터넷을 통해 서비스된다.

서든어택은 현재 국내 온라인 게임 순위에서 100주 연속 1위에 오를 정도로 국내 최고의 인기 게임으로 꼽히고 있는 게임이다.


윤장열 게임하이 이사는 "서든어택이 국내 최고 온라인게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요인은 CJ인터넷의 공이 가장 컸다"며 "서든어택2가 오픈하더라도 기존 서든어택 유저들에게도 많은 혜택을 주는 방안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영식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이사도 "서든어택을 대한민국 최고 게임으로 만들어 온 CJ인터넷과 게임하이의 파트너십을 통해 서든어택2도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3. 3 '日 노벨상 산실' 수석과학자…'다 버리고' 한국행 택한 까닭은
  4. 4 "곽튜브가 친구 물건 훔쳐" 학폭 이유 반전(?)…동창 폭로 나왔다
  5. 5 "남기면 아깝잖아" 사과·배 갈아서 벌컥벌컥…건강에 오히려 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