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삼성전자(글로벌 스포츠마케팅 부문)와 STX그룹(글로벌 현지화), 한화(글로벌 사회공헌), 아모레퍼시픽(글로벌 브랜드), 한진해운(글로벌 서비스), 진로(글로벌 상품개발), 애경(글로벌 품질혁신), 웅진코웨이(글로벌 디자인), 샘표식품(글로벌 신시장개척) 등 총 9개 기업이 부문별 수상 기업으로 각각 결정됐다.
이번 글로벌 마케팅 수상 기업들은 학계 및 후원기관 등 각계 전문가 5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위원장: 안승호 숭실대 경영학과 교수)의 객관적이고 종합적인 심사를 거쳐 엄선됐다.
종합대상 수상 기업에게는 지식경제부장관상, 각 부문별 대상 수상 기업에게는 대한상공회의소 회장과 한국무역협회 회장, 머니투데이 대표상(공동시상)이 각각 수여된다. 시상식은 오는 11월 6일(목)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다.
<시상식 안내>
◇시상식: 11월 6일(목) 오후 4시
◇장소: 서울 중구 태평로 프레스센터(20층)
◇주최: 머니투데이
◇후원: 지식경제부, 대한상공회의소, 한국무역협회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