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 박병진 본부장 선임

머니투데이 성연광 기자 | 2008.10.22 10:55
SAP 코리아는 22일 박병진 前 한국IBM 본부장(사진)을 전략영업 본부장에 영입했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17년간 글로벌 IT 기업에서 활동해온 신임 박병진 본부장은 사업 운영 및 영업 역량을 높이 평가 받아 본부장에 선임했다고 덧붙였다.

박병진 본부장은 앞으로 SAP 코리아에서 SME(중견·중소기업) 영업 부문 전반을 총괄하게 된다.

박 본부장은 한국IBM, i2테크놀로지스코리아를 거쳐 매크로미디어코리아영업이사, 비즈니스오브젝트코리아 엔터프라이즈 영업 상무를 역임했으며, 2006년 5월부터 최근까지 한국IBM 로터스 사업부 총괄 본부장으로 재직해왔다.


SAP 코리아는 신임 박병진 본부장 영입을 계기로 기존 대기업 시장에서 구축한 시장 리더십을 중소기업 시장으로 확대해나간다는 전략이다.

박병진 본부장은 “국내 중견·중소기업들이 SAP 솔루션을 통해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적응하도록 지원하는 데 힘을 쏟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2. 2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3. 3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
  4. 4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5. 5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