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證 '금융상품백화점 이벤트 콜렉션' 실시

머니투데이 박성희 기자 | 2008.10.16 10:42

휴대폰 기프티콘 전송 및 적립식펀드 가입액의 10% 지급 등

한국투자증권(대표이사 유상호)은 온라인 펀드고객 사은행사로 16일부터 12월 31일까지 '금융상품백화점 이벤트 콜렉션(Event Collection)'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펀드 쇼핑몰인 금융상품백화점의 편리함을 알리는 차원에서 금융상품백화점 접속 후 간단한 퀴즈를 맞춘 고객에게 휴대폰으로 기프티콘을 전송해 주는 이벤트와 금융상품백화점에서 10만원 이상 적립식 펀드를 가입하면 가입금액의 10%를 현금으로 돌려주는 캐쉬백 이벤트로 진행된다. 또 1000만원 이상 펀드 가입시 와인 또는 고급 타올셋트를 제공한다.

신희철 한국투자증권 이비즈니스(eBusiness) 기획부 상무는 “최근 증시가 불안하지만 장기적인 안목을 가지고 우량펀드, 특히 적립식펀드에 투자하는 게 필요하다"며 "이번 금융상품백화점 이벤트 콜렉션이 투자자들에게 온라인을 통한 펀드 투자방법에 대해 더욱 관심을 높이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한국투자증권 온라인 펀드 쇼핑몰인 '금융상품백화점'에서는 약 400 여개 펀드를 판매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www. truefriend.com)을 참조하면 된다(문의전화 1599-0114).


베스트 클릭

  1. 1 유재석, 자녀에 '300억↑재산' 안 물려준다?…"미래는 모르지만"
  2. 2 "한국서 10억달러 받는 게 더 쉬웠다"…아빠 건물서 월세 걷던 그 소년[대통령의 직업]
  3. 3 내년부터 카드로 새 차 구입 어려워진다… 카드 특별한도 축소 검토
  4. 4 세상에 없던 테마파크가 온다..에버랜드·롯데월드도 긴장
  5. 5 "중국요리 훔친 대도둑" 비난에…백종원·정지선 직접 입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