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VIP문화마케팅 시동

머니투데이 최인웅 기자 | 2008.10.16 10:12

체어맨W 구매고객 50명초청 '와인이벤트' 마련

↑쌍용 체어맨W 고객초청 와인이벤트 행사(15일 서울 청담동)

쌍용자동차는 '체어맨W' 고객을 대상으로 와인이벤트 행사를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5일 저녁 서울 청담동의 와인전문 레스토랑에서 열린 이 행사에선 체어맨W 구매고객 총 50명이 초청돼 일반인에게 널리 알려진 와인에서부터 국내엔 아직 유통되지 않고 있는 와인까지 다양하게 시음을 했다. 또 와인과 잘 어울리는 다양한 음식들도 소개됐다.

쌍용차는 이번 와인행사를 시작으로 올 연말까지 다양한 체어맨 W 문화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근탁 쌍용차 마케팅담당 상무는 "소수의 고객을 대상으로 최고수준의 과정만 엄선해 진행하는 이번 쌍용차의 VIP 이벤트 시리즈는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특별한 경험을 통해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네 남편이 나 사랑한대" 친구의 말…두 달 만에 끝난 '불같은' 사랑 [이혼챗봇]
  2. 2 '6만원→1만6천원' 주가 뚝…잘나가던 이 회사에 무슨 일이
  3. 3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4. 4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5. 5 "곽튜브가 친구 물건 훔쳐" 학폭 이유 반전(?)…동창 폭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