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證, ‘色다른 고객등급 서비스’ 실시

머니투데이 김유경 기자 | 2008.10.16 09:51
한화증권(대표이사 진수형)은 16일 고객의 기여도에 따라 다양한 우대서비스를 제공하는 ‘색(色) 다른 고객등급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화증권 거래고객 중 최근 3개월간(9월1일 기준) 거래실적에 따라 네 가지 색(BLACK, BLUE, RED, GREEN)으로 구분하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

한화증권은 등급에 따라 업무수수료 면제와 마일리지를 차등적으로 적용할 방침이다. 또한 전담 상담원 서비스, 우수고객 포럼 및 각종 이벤트 우선참여기회 부여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온라인 사업팀의 황성철 팀장은 "고객과의 평생 동반자적인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타사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향후 Life care 등 추가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서비스 최초 등급산정일은 12월 1일이다. 문의는 1544-82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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