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쿠페 '다운타운 로드쇼' 개최

머니투데이 이진우 기자 | 2008.10.09 13:19
현대자동차는 신형 스포츠 세단 '제네시스 쿠페' 출시를 9일부터 12일까지 수도권 주요 지역에서 '다운타운 로드쇼'를 펼친다고 밝혔다.

제네시스 쿠페는 그레이티타늄, 슈퍼 레드, 스페이스블랙, 세라믹 화이트 등 다양한 컬러로 △ 강남, 여의도의 서울 도심 지역과 △올림픽대로, 자유로 등 주요 간선도로,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등에서 퍼레이드를 벌인다.

현대차 관계자는 "다운타운 로드쇼를 통해 차량 퍼레이드와 함께 남녀 모델의 패션쇼와 퍼포먼스 이벤트를 실시하고, 레이싱 서킷을 방문하는 등 제네시스 쿠페의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강력한 고성능 이미지를 강조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오는 13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제네시스 쿠페는 국내 프리미엄 스포츠카 시장의 새 장을 열게 될 현대차의 야심작으로 고품격 디자인과 다이나믹한 주행 성능이 돋보이는 정통 스포츠카"라고 덧붙였다.


현대차는 출시 전 다운타운 로드쇼를 시작으로 △국내외 기자단 대상 보도발표회 및 시승행사 △전국 주요 도시 찾아가는 신차소개 및 시승 이벤트 △ 고객 초청 행사 등 다양한 맞춤형 신차발표 행사로 고객들의 관심을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계단 타고 2층에 배달한 복숭아 2박스…"한박스는 택배기사님 드세요"
  2. 2 끔찍한 '토막 시신', 포항 발칵…"아내 집 나가" 남편은 돌연 배수관 교체[뉴스속오늘]
  3. 3 [단독]의협 회장 반발에도…"과태료 낼라" 의사들 '비급여 보고' 마쳤다
  4. 4 손흥민, 부친 손웅정 감독 앞에서 "은퇴 후 축구 일은 절대 안 해"
  5. 5 "냄새난다"…50대 직장동료 세탁기에 넣고 돌린 일본 30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