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릿 조핸슨, 8살연상 배우와 비밀결혼

머니투데이 전예진 기자 | 2008.09.29 10:41
↑ 미국 연예전문뉴스 E!online 에서 보도한 스칼렛 요한슨 결혼소식

앤절리나 졸리와 함께 미국 플레이보이지가 꼽은 최고의 섹시스타 스칼렛 요한슨이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렸다.

외신들은 스칼렛 요한슨(23)이 동료배우 라이언 레이놀즈(31)가 지난 27일(현지시간) 라이언의 고향인 캐나다에서 함께 조용히 화촉을 밝혔다고 일제히 보도했다. 약혼한 지 4개월, 만난지 약 1년만이다.

요한슨의 대변인은 이 사실을 공식 확인하며 "스칼렛 요한슨과 라이언 레이놀즈가 정식 부부가 됐다"고 전했다.

결혼식은 벤쿠버 교외에 위치한 리조트에서 치러졌으며 요한슨의 어머니인 맬러니 슬로안 여사와 쌍둥이 남동생 헌터 요한슨 등을 비롯한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친지들만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레이놀즈는 미국 보스톤에서 영화 '더 프로포잘(The Proposal)'을 촬영 중이던 중 지난 2007년 초부터 교제해오던 요한슨에게 청혼했다. 요한슨이 이를 승낙하면서 이들 커플은 지난 5월 약혼을 공식 발표했다.


하지만 당시 두 사람은 결혼식 날짜를 묻는 질문에는 "구체적으로 생각해보지 않았다"며 확답을 피했다.

↑ 파파라치에게 찍힌 스칼렛 요한슨-라이언 레이놀즈 커플

한편 요한슨과 결혼한 레이놀즈는 1990년 TV 드라마로 데뷔한 후 영화 ‘블레이드 3’ ‘저스트 프렌드’ ‘나의 특별한 사랑이야기’등 약 15여편의 작품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려왔다. 개봉을 앞둔 '엑스맨 탄생:울버린'에도 단역으로 출연했다.

레이놀즈는 요한슨과 교제하기 전 캐나다 출신의 가수 앨러니스 모리셋과 약혼했으나 둘은 교제 4년 만인 2007년 2월 결별했고 이후 바로 요한슨과 결혼에 골인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2. 2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3. 3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
  4. 4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5. 5 우리 동네 공인중개사들은 벌써 느꼈다…"집값 4%대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