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電, 휘센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머니투데이 김병근 기자 | 2008.09.22 11:00

23일부터 홈페이지 통해 신청받아..휘센에어컨 구매고객 이벤트도

LG전자(대표 남용)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휘센 고객감동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LG전자에 따르면 2008년형 휘센 로얄, 플래티넘, 럭셔리급 스탠드형 냉난방 모델이 무상점검 서비스 대상이다.

해당 제품 사용 고객은 24일부터 내달 중순까지 휘센 홈페이지(whisen.lge.co.kr)를 통해 서비스를 신청하면 전문 서비스 기사가 방문, 에어컨 가스압력 및 필터청소 상태, 자동 건조 운전 기능, 냉난방 시험 가동상태 등을 무상으로 점검해 준다.
↑서비스 기사가 19일 고객의 집을 방문, LG전자 휘센 에어컨의 에어컨 필터 청소 및 관리법을 설명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올해 휘센 에어컨을 구매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태양의 서커스, 알레그리아 공연' 초대권을 400매 제공하고 에어컨 관리법 관련 퀴즈를 풀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상규 LG전자 DA(Digital Appliance) 마케팅팀장(상무)은 "에어컨의 냉난방 기능은 사용 전후 관리가 특히 중요하다"며 "제품 경쟁력뿐 아니라 고객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휘센 브랜드 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3. 3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4. 4 "당신 아내랑 불륜"…4년치 증거 넘긴 상간남, 왜?
  5. 5 "밖에 싸움 났어요, 신고 좀"…편의점 알바생들 당한 이 수법[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