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안재환 차량서 연탄2장 소주2병 유서2장 발견

머니투데이 길혜성 기자 | 2008.09.08 16:02
8일 오전 갑작스레 숨진 채 발견돼 연예계와 팬들에 안타까움과 충격을 주고 있는 탤런트 고(故) 안재환(36ㆍ본명 안광섭). 경찰 조사에 따르면 고 안재환 사망 당시 그의 차 안에는 연탄 2장, 소주 2병, 유서 2장이 있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안재환 사망 사건을 담당하고 있는 서울 노원경찰서 측에 따르면 안재환은 8일 오전 서울 노원구 하계1동의 한 빌라 앞 도로 상에서 주차돼 있던 승합차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8일 오후 "지난 가는 목격자의 112 신고로 발생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한 바, 발생 현장인 빌라 앞 도로 상에 승합차 한 대가 주차돼 있었으며 차량 내부에는 소주병 2개, 연탄 2장과 유서 2장이 있었다"며 "연탄 2장 중 1장은 연소돼 있었으며 의자 위에는 남자 사체 1구가 부패된 상태로 있었다"고 밝혔다.

경찰은 현재 유족을 상대로 사망 동기를 조사하고 있으며, 시체 부검도 예정하고 있다.


경찰은 현재 안재환의 사인을 연탄가스 중독에 의한 자살로 추정되고 있다. 경찰은 "검은색 카니발 안에서 철판 위에 연탄 두 장을 피워놓은 것이 발견됐다. 가스중독에 의한 자살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또한 안재환 시신 발견 당시 "국민 여러분, 선희에게 잘해주세요"라는 내용의 유서도 함께 발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수 주 전부터 행방이 묘연했던 안재환의 사망 소식을 경찰로부터 접한 아내인 인기 개그우먼 정선희는 MBC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등 예정된 방송 스케줄을 황급히 취소하고 안재환의 시신이 안치된 병원에서 남편의 죽음을 확인한 뒤 슬픔을 감추지 못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2. 2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3. 3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4. 4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5. 5 "노후 위해 부동산 여러 채? 저라면 '여기' 투자"…은퇴 전문가의 조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