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업계 최대규모 채용설명회 실시

머니투데이 정현수 기자 | 2008.09.02 11:17
온라인 게임업체 넥슨이 3일부터 24일까지 19개 대학을 대상으로 업계 최대 규모의 채용설명회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채용설명회 대상 대학은 3일 이화여자대학교와 성균관대, 서울대를 시작으로 연세대, 고려대, 한양대, 한국외대, 아주대, 서강대, 홍익대, 계원예대, 부산대 등 전국 19개 대학이다.

넥슨은 이번 채용설명회를 통해 넥슨의 위상과 개발력, 사내문화, 근무환경 등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특히 채용상담회를 강화해 학생과 해당 학교를 졸업하고 넥슨에 재직중인 선배의 일대일 취업 상담을 실시하기로 했다. 참가 학생 전원에게는 입사지원서 작성시 우선 검토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개인별 코드가 지급된다.


넥슨은 채용설명회와 공채 과정을 거쳐 게임 프로그래밍, 게임 그래픽, 게임 기획, 기술지원, 해외사업, 게임사업, 경영지원 등 7개 분야에서 총 70여명을 신규 채용할 예정이다.

입사지원자들은 오는 30일 오후 5시까지 넥슨의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nexon.com)를 통해 입사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한경택 넥슨 경영지원 본부장은 "넥슨에서 세계적인 게임 전문가로 함께 커나갈 창의적이고 열정 있는 인재들의 많은 도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2. 2 "몸값 124조? 우리가 사줄게"…'반도체 제왕', 어쩌다 인수 매물이 됐나
  3. 3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4. 4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5. 5 [단독]울산 연금 92만원 받는데 진도는 43만원…지역별 불균형 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