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경련, 장애인올림픽 대표단 격려금 전달

머니투데이 오동희 기자 | 2008.08.29 16:00
▲29일 오후 올림픽공원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 2008 베이징장애인올림픽대회 대한민국대표선수단 결단식에서 양세영 전경련 사회협력본부장(사진 좌측)이 장향숙 대한장애인체육회 회장에게 격려금을 전달하고 있다.

전국경제인연합회(회장 조석래)는 29일 제13회 베이징장애인올림픽 대한민국 대표선수단을 격려하기 위해 대한장애인체육회(회장 장향숙)에 격려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전경련은 이번 격려금 전달을 계기로 장애인올림픽과 대표선수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그 동안 땀 흘린 우리 선수들의 노력이 좋은 성적으로 맺어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신체적 장애를 극복하고 올림픽에 출전한 선수들이 선전하는 모습을 통해, 우리 국민들이 어려운 경제상황을 극복해 나가기 위한 의욕을 지난 베이징올림픽에 이어 다시 한 번 얻기를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이날 개최된 2008 베이징장애인올림픽대회 대한민국대표선수단 결단식에 참석한 양세영 전경련 사회협력본부장은 "아무쪼록 우리 선수들이 최선을 다해 목표하는 종합 14위 이상의 성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국민들도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3. 3 "당신 아내랑 불륜"…4년치 증거 넘긴 상간남, 왜?
  4. 4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5. 5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