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산책]너무 '착한' 스파 패키지

머니투데이 박희진 기자 | 2008.08.22 11:17

파라다이스도고, '자연이 만든 프리미엄 스파'..휴양와 놀이를 동시에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가을의 문턱을 알린다. 찜통더위도 한풀 꺾이고 청명한 하늘이 아름다운 때다. 휴가 시즌도 막바지에 이르렀다. 늦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10만원대 초반이라는 저렴한 가격의 스파 패키지다.

파라다이스호텔도고는 호텔에서 1박하면서 최근 대대적인 리모델링 공사로 새롭게 선보인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를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를 마련했다.

주중(일~목) 가격은 11만1000원, 주말(금,토,연휴) 가격은 12만1000원이다. 2인 기준으로 호텔 1박, 조식, 스파 종일권이 포함된 가격이다. 세금도 포함됐다. 스파 시설 종일권 가격이 주중 2만3000원, 주말 2만8000원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숙박료는 거저나 다름없다.

이 패키지의 백미는 동양 4대 유황온천(도고온천, 중국 리산의 화칭 온천, 일본 뱃부온천, 인도 라자그라하 온천)으로 꼽히는 최상급 온천에서 스파와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지하 300m에서 뽑아 올리는 35 ℃의 약알카리성 유황 온천수를 사용한다. 유황온천은 물 1kg당 유황성분 1mg이상을 함유하고 있는 온천이다. 도고 온천은 유황 함량도가 260.9mg으로 최상급 유황 온천수를 자랑한다.

유황 성분은 세포의 노화를 막고 호르몬 분비를 왕성하게 하고 해독과 살균작용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만성 류마티스나 신경통, 통풍에도 좋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온천을 통한 '휴양'과 다양한 시설을 통한 '놀이'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 어린아이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온 가족이 함께 물놀이를 즐기기에 그만이다.
↑실내 바데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대표 시설은 바데풀, 유수풀, 닥터피시 테라피존 등이다. 바데풀은 다양한 압력의 물줄기와 공기방울 등 수압을 이용해 신체 각 부분을 자극, 마사지해준다.

어린이는 물론 영,유아도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유아풀과 키즈풀을 실내외에 두루 갖춘 것도 특색이다. 이밖에 터키 정통 닥터피시인 ‘가라루파’종을 도입한 닥터피시 테라피존, 이국적인 풍광이 돋보이는 카바나(원두막)시설 등도 이용해 볼만 하다.

↑히노키탕

옥외 노천탕에 자리잡은 히노끼탕(편백나무)탕도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특별함이 돋보이는 공간. 히노끼탕은 일본 황실에서 사용하던 목욕법으로 히노끼 원목에서 베어 나오는 나무 향이 긴장을 풀어주고 피로회복을 도와준다.

문의 파라다이스도고호텔(041)542-6031, 파라다이스스파도고(041)547-7100, www.paradisespa.co.kr.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3. 3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4. 4 "당신 아내랑 불륜"…4년치 증거 넘긴 상간남, 왜?
  5. 5 "밖에 싸움 났어요, 신고 좀"…편의점 알바생들 당한 이 수법[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