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電, '시크릿폰' 바람몰이 나선다

머니투데이 송정렬 기자 | 2008.08.18 11:06

태국 시작 아시아·유럽 주요 국가에서 시크릿폰체험관 운영

▲LG전자는 16일 태국을 시작으로 아시아와 유럽 주요국가에서 시크릿폰 체험관을 운영한다.

LG전자가 아시아와 유럽 주요국가에서 체험 마케팅을 전개하며, 블랙라벨 시리즈 3탄 '시크릿폰'의 바람몰이에 나서고 있다.

LG전자는 지난 16일 태국 방콕의 최대 쇼핑타운인 시얌센터에 시크릿폰 체험관인
'시크릿존'을 설치한 것을 시작으로 앞으로 아시아 및 유럽 주요 국가에서 체험관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시크릿체험관은 '비밀을 풀다(Unlocking the Secret)'를 주제로 △시크릿 게임존, △시크릿 사진존, △시크릿 문신존 등 3가지 테마관으로 구성돼 강화유리를 적용해 언제나 새 것 같은 디자인을 유지할 수 있는 시크릿의 장점과 숨겨진 다양한 기능을 고객들에 알리게 된다.


체험관에서는 시크릿폰의 가속센서를 이용한 다양한 모션게임 및 고화질의 500만 화소 카메라 등을 체험해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일회용 문신을 새겨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마창민 LG전자 MC사업본부 마케팅전략팀장 상무는 "시크릿폰은 고품격 디자인과 다양한 첨단 기능으로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받고 있다”며 "앞으로 고객들에게 직접 다가가 교감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16일 태국 방콕의 쇼핑타운인 시얌센터에 마련된 시크릿폰 체험관에서 현지 고객이 LG전자의 스크릿폰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는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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