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광복절에 태극기 휘날리며"

머니투데이 정현수 기자 | 2008.08.14 15:53

NHN의 포털 사이트 네이버가 광복절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네이버는 광복절 기간 네이버 메인화면 우측상단에 태극기 배너를 걸고 광복절의 의미를 담은 스페셜 로고도 선보이기로 했다고 14일 밝혔다.

이와 함께 광복절 특집페이지(http://event.naver.com/2008/08/815/)도 제작해 운영하기로 했다.

광복절 특별페이지를 방문하면 네이버가 제작한 태극기 일러스트를 담아갈 수 있으며, 독도 알리기 캠페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국가보훈처에서 발매한 옛 독립군가 앨범에 수록된 김장훈의 '애국가'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온라인 기부포털 해비핀에서는 광복절을 맞아 '독도홍보', '일제강점기 왜곡된 역사 바로잡기', '재일한인촌 우토로 마을 후원 모금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조수용 NHN 본부장은 "광복절을 맞아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태극기를 걸자는 아이디어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네 남편이 나 사랑한대" 친구의 말…두 달 만에 끝난 '불같은' 사랑 [이혼챗봇]
  2. 2 '6만원→1만6천원' 주가 뚝…잘나가던 이 회사에 무슨 일이
  3. 3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4. 4 바람만 100번 피운 남편…이혼 말고 졸혼하자더니 되레 아내 불륜녀 만든 사연
  5. 5 "곽튜브가 친구 물건 훔쳐" 학폭 이유 반전(?)…동창 폭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