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캡투어, 24시간 콜 서비스 시행

머니투데이 김경원 기자 | 2008.08.06 11:50
레드캡투어(대표 심재혁)는 지난 1일부터 상용여행 관련 업무에 대해 24시간 응대서비스를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그동안 업무 시간 이외의 문의나 변경사항 요청은 예약직원의 개인 핸드폰으로 착신해 제공해 왔다. 하지만 거래처가 늘면서 상용출장 관련 문의나 변경이 증가함에 따라 국내 최초로 24시간 콜센터를 운영키로 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로써 정규 업무시간 이외에는 콜센터(02-3296-5500)로 연락해서 회사명과 소속, 고객명을 밝히고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레드캡투어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는 아멕스팀(American Express Team)이 전담하고 있다”며 “앞으로 변경이 잦은 상용출장 업무에 있어서 고객사의 신뢰를 쌓고 신규 거래처를 넓히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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