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 '마구마구', 야구 대표팀 후원

머니투데이 정현수 기자 | 2008.07.30 10:26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 로고가 평가전에 나서는 야구 국가대표팀 유니폼에 새겨진다.

CJ인터넷은 네덜란드와 쿠바와의 평가전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을 공식 후원하기로 했다고 30일 밝혔다.

이에 따라 대한민국 야구팀의 유니폼 및 헬멧과 모자에 마구마구의 로고가 새겨지고, 연습경기가 열리는 잠실구장 펜스에도 마구마구의 로고가 노출될 예정이다.

해외팀 초청 평가 평가전은 4일 네덜란드 대표팀, 5~6일 쿠바 대표팀 경기 등 총 3경기가 펼쳐진다.

네덜란드 초청 평가전은 KBSN를 통해 오후 6시30분에, 쿠바와의 초청 평가전은 MBC와 SBS를 통해 오후 5시 50분과 오후 6시에 각각 중계될 예정이다.


정영종 CJ인터넷 대표는 "앞으로도 한국 야구의 발전뿐만 아니라 유소년 야구의 발전을 위해서도 적극적인 지원과 협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CJ인터넷은 향후에도 사회인 야구의 보급 지원과 유소년 티볼 후원으로 야구 저변을 확대해나간다는 방침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개그맨들에게 폭력·따돌림 당해"…'뜬금 은퇴→해외행' 천수정 폭로
  2. 2 1000도 화산재 기둥 '펑'…"지옥 같았다" 단풍놀이 갔다 주검으로[뉴스속오늘]
  3. 3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4. 4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5. 5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