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 '경제운전 캠페인' 전개

머니투데이 김지산 기자 | 2008.07.28 11:28
GM대우가 친환경과 에너지 절감을 동시에 실천하는 '경제 운전 캠페인(Eco-Driving Campaign)'을 대대적으로 전개한다.

이현일 GM대우 마케팅본부 전무는 "고유가 시대를 이겨낼 수 있는 중장기적 해법을 제시해 소비자의 가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GM대우는 경제 운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에코 드라이빙 홈페이지(http://eco.gmdaewoo.co.kr)에서 8월30일까지 '에코 드라이버 10만명 만들기'를 운영한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고객이 온라인상에서 자신의 운전습관과 연비 지수 테스트 등을 직접 확인할 수 있고 친환경 알뜰 운전법에 대한 상세 소개 자료도 얻을 수 있다.

고객이 에코 드라이빙 홈페이지를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100원의 환경 기부금이 자동 적립된다. 1000만원이 모이면 환경운동연합에 기부해 환경개선 지원금으로 사용된다.


GM대우는 홈페이지를 방문하고 테스트에 참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게임기, MP3 플레이어, 영화 예매권, 스타벅스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밖에 8월1일부터부터는 자사 차량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출고시 알뜰 운전법 및 차량관리를 위한 에코 드라이빙 가이드 리플렛(Leaflet)을 제작해 지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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