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한달간 '아당 모델선발대회' 개최

머니투데이 김명룡 기자 | 2008.07.23 11:16

'아름답고 당당한 국민이면 참가 가능'

대웅제약이 아름답고 당당한 대한민국 국민을 찾아 나섰다.

대웅제약은 23일 앞으로 한달동안 비만치료제 NVU(엔비유) 발매 및 아당 캠페인 1주년을 기념해 ‘아당(아름다고 당당) 캠페인 모델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델 선발대회는 오는 8월24일까지 한달 간 아당캠페인 홈페이지(www.adangenvyyou.com) 내 게시판 사진응모를 통해 진행된다. 날씬하고 아름답고 당당한 대한민국의 만 16세~ 만 65세 남녀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응모하거나 활동 카페나 병원, 피트니스 센터를 통해 추천을 받아 참가한 후보자들 가운데 네티즌들의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된 최종 후보가 선정된다.

최종 후보를 대상으로 이대목동병원 비만전문의 심경원 교수, 대한비만체형학회 장지연 회장 등 5명의 비만 전문의의 내부 심사를 거쳐 최종 당선자를 선발한다. 연령대별로 보면 10대 2명, 20~30대 2명, 40~50대 2명, 60대 2명 등 총 8명이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10대부터 60대까지 각 연령대를 대표하는 당선자들은 향후 ‘아당 캠페인’ 및 비만치료제 ‘NVU(엔비유)’의 모델로 활동 하게 된다. 전문 사진작가의 프로필 촬영과 소정의 활동비 지급, 비만치료 체험 등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또 전 연령대 중 최고의 점수를 받은 1등에게는 W호텔 숙식권도 함께 제공된다.

최종 수상자 외에도 아당 캠페인 및 모델 선발대회 참가자 중 적극적인 활동을 한 이들에겐 추첨을 통해 대웅제약의 ‘CLA 플러스크롬’, ‘레이저 시술권’, 힐리언스 ‘다이어트 교육 프로그램’ 참가권 등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이 지급된다. 아당캠페인을 후원하는 카페나 병원은 무료 비만상담, 차기 프로모션 파트너쉽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대한민국을 아름답고 당당하게’ 캠페인 슬로건처럼 아름답고 당당함을 알릴 수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회”라며 “육체적, 정신적으로 건강한 삶을 위한 올바른 다이어트 문화 정착을 위해 이번 모델 선발대회에 이어 향후 비만 모의고사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당 캠페인’의 4번째 이벤트로 진행되는 행사다. 대웅제약이 비만치료제 ‘NVU(엔비유)’의 발매하면서 시작된 ‘아당 캠페인’은 그동안 ‘늘 씬(thin)하게, 늘 신나게’, ‘아줌마의 날-뱃살공주와 일곱캡슐난장이’, ‘비만제로 프로젝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adangenvyyou.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3. 3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4. 4 "당신 아내랑 불륜"…4년치 증거 넘긴 상간남, 왜?
  5. 5 "밖에 싸움 났어요, 신고 좀"…편의점 알바생들 당한 이 수법[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