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로맨틱레드' 노트북 선봬

머니투데이 성연광 기자 | 2008.07.22 15:21

"노트북도 패션시대"

도시바코리아는 노트북에 패션 아이콘을 적용한 14인치 노트북 '새틀라이트 M300 로맨틱레드'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제품은 깔끔한 빨간색 컬러를 입힌 노트북 외관과 반짝이는 흑진주를 연상케하는 '글로시블랙' 키보드로 자신만의 감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사용자들을 겨냥해 제작됐다.

또 도시바만의 '트루브라이트' 기술을 적용한 클리어 슈퍼뷰(CSV) 액정과 35.6cm 와이드 스크린으로 깨끗하고 시원한 화면을 볼 수 있으며, 저음에서도 부드럽고 생동감 있는 음을 구현하는 하만카돈 스피커를 탑재했다.


이 제품은 2GB DDR2 667 SDRAM 메모리를 장착해 사진편집이나 문서작성은 물론 온라인 3D 게임도 편하게 즐길 수 있다. 하드디스크 용량은 250GB.

특히 웹캠에 사용자 얼굴을 인식시키면 빠르게 로그인 할 수 있는 '스마트 페이스' 기술과 노트북이 꺼진 상태에서도 휴대폰, PMP, MP3 플레이어 등을 충전할 수 있는 'USB 슬립앤차지' 기능 등이 탑재됐다. 제품가격은 110만원.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3. 3 '日 노벨상 산실' 수석과학자…'다 버리고' 한국행 택한 까닭은
  4. 4 "곽튜브가 친구 물건 훔쳐" 학폭 이유 반전(?)…동창 폭로 나왔다
  5. 5 "남기면 아깝잖아" 사과·배 갈아서 벌컥벌컥…건강에 오히려 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