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마이LGtv' 업그레이드

머니투데이 송정렬 기자 | 2008.07.21 10:25
LG데이콤은 22일부터 새로운 기능과 디자인으로 무장한 인터넷TV(IPTV) '마이LGtv'를 선보인다.

LG데이콤은 우선 마이LGtv의 전 화면을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교체했고, 초기화면 동영상 예고편 기능을 추가했다.

또 시청중 프로그램 검색기능을 강화했고, 사용자이용환경(UI) 개선을 통해 초기화면에서부터 프로그램 재생까지의 단계를 줄였다.

LG데이콤은 아울러 PC나 USB메모리 내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TV로 볼 수 있는 '마이PC' 기능을 강화했다. 동영상과 사진 이외에 MP3 등 음악파일 재생기능을 제공하며, 썸네일 이미지를 활용한 프로그램 미리보기 기능도 추가했다.


특히 LG데이콤은 PC와 셋톱박스를 연결해 상호 파일을 통합 관리하고, 공유할 수 있는 PC용 소프트웨어인 '마이미디어센터'를 새롭게 선보였다.

LG데이콤은 LG파워콤과 함께 광랜 커버리지 확대, 지속적인 광동축케이블(HFC)망 업그레이드 등을 통해 하반기 HD 실시간 방송준비를 가속화하는 한편, 지속적으로 맞춤형 콘텐츠를 추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LG데이콤은 22일부터 기능과 디자인을 개선한 마이LGtv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3. 3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4. 4 "당신 아내랑 불륜"…4년치 증거 넘긴 상간남, 왜?
  5. 5 "밖에 싸움 났어요, 신고 좀"…편의점 알바생들 당한 이 수법[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