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포르테 사전계약 실시

머니투데이 김지산 기자 | 2008.07.20 11:08

포르테 추천 릴레이 이벤트로 경품 잔치도 병행

기아자동차의 준중형 신차 '포르테(FORTE, 프로젝트명 TD)'의 사전계약을 실시한다.

포르테 사전계약은 전국 기아자동차 영업지점을 통해 21일부터 다음달 출시일 전까지 진행되며 사전계약 고객들에게는 차량 출고시 계약금 10만원이 지원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포르테의 사양이 공개된 후 포르테에 대한 관련 고객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며 "출시 후 바로 고객들이 포르테를 받을 수 있도록 사전계약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계약금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기아차는 사전계약 고객들을 위해 '포르테 추천 릴레이' 이벤트도 마련했다.

포르테 추천 릴레이는 포르테 홍보 이메일을 지인들에게 전달하는 이벤트다. 이벤트에 응모한 사전계약 고객 및 홈페이지 회원들은 추첨을 통해, 노트북, 아이팟터치, 닌텐도 Wii, DKNY 향수, 스타벅스 상품권 등을 받게 된다.


포르테 추천 릴레이 이벤트에 대상으로 선정된 사전계약 고객 1명에게는 포르테 1대가 상품으로 주어진다.

포르테라는 차명은 '강하게'라는 뜻의 음악용어에서 모티브를 얻은 것으로 '준중형 시장의 새로운 강자 탄생'이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포르테는 △동급 최대 사이즈 △동급 최고 출력과 연비 △다양한 최고급 편의사양 등을 갖췄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네 남편이 나 사랑한대" 친구의 말…두 달 만에 끝난 '불같은' 사랑 [이혼챗봇]
  2. 2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3. 3 '6만원→1만6천원' 주가 뚝…잘나가던 이 회사에 무슨 일이
  4. 4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5. 5 "곽튜브가 친구 물건 훔쳐" 학폭 이유 반전(?)…동창 폭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