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오르가즘이 뭐야?

한지엽 비뇨기과 원장 | 2008.07.27 12:30

[머니위크]SEX & FEEL

"높은 공간에 떠 있는 기분이 되어 내 몸이 산산이 부서지면서 별처럼 흩어지는 것 같고, 내가 없어지는 듯 한 느낌이 들었다. 슬픔도 기쁨, 욕망도 없는 상태라고 할까? 존재가 있다 없다가 아닌 없는 상태…", "두 사람 모두 현재의 이 자리가 아닌 다른 어느 곳에 가있는 기분이었다. 내 몸은 먼 우주 진공 속에 떠다니는 미세한 입자의 상태인 것 같기도 하고 우주 그 자체인 것 같기도 했다." 한때 장안에 화제가 되었던 서갑숙씨의 성고백서에서 멀티오르가즘에 대해 느낌을 표현한 글이다. 아무리 글 솜씨가 뛰어나다해도 극치감을 표현하는 일이 쉽지는 않을게다.
 
일반적으로 오르가즘이란 남녀가 성관계를 가질 때 느끼는 절정감, 쾌감을 이르는 말이다. 누군가는 오르가즘에 대해 "처음에는 약하지만 어쩐지 기분이 좋아지고 절정에 다가감에 따라서 전신의 신경이 모두 성기(여성의 경우 클리토리스)에 집중되면서 몸 전체에 느긋한 기분이 확산되어 힘이 쭉 빠지는 듯 허탈감을 느낀다"라고 표현하기도 했다. 성행위가 절정에 달했을 때 팽창된 근육과 신경이 폭발하는 순간의 압도적인 쾌감을 표현한 것이다. 오르가즘은 절정감이라고도 하고 남녀를 막론하고 ‘신이 인간에게 준 가장 놀라운 선물’이며 인간에게 있어서 ‘그보다 더 좋은 것이 없는 것’이라고도 한다.
 
그런데 오르가즘이 어떤 것인지 잘 모르겠다는 여성들도 있다. 자신을 불감증 환자로 낙인해 버린 여성들보다는 좀 나을지 모르지만 누구는 멀티로 메가 세션으로 느낄 수 있다는 것을 어떤 맛인지조차 모른다는 것은 참으로 억울한 일이 아닐 수 없다.
 

남들처럼 멀티오르가즘이니 뭐니 하는 진정한 오르가즘의 참맛을 느끼기 위해 한번쯤은 짚고 넘어가야 하는 것이 있다. 그것은 바로 남성 자신에게 성적 자신감결여를 유발하는 왜소컴플렉스나 조루증과 같은 문제가 있는 지이며 그렇다면 우선적으로 해결해야 할 일이다.
 
이제 현대의학의 발달로 각 사람에게 적합한 최신 수술법으로써 확대수술의 효과를 자연스러우면서도 극대화시킬 수 있다. 수술과정도 괄목할 만큼 간편해지고 있다. 더구나 조루해결을 위한 수술은 소요되는 시간이 15분 정도로 간단하고 시술 후 곧바로 운동을 할 수 있을 정도다. 또한 발기부전으로 애로를 겪는 경우도 그 심한 정도에 따라 얼마든지 치료법을 찾을 수가 있다.
 
한지엽 / 한지엽비뇨기과 (www.sexyhan.com 02-536-5282)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비명 들었다" 아이 5명 모두 실종…11년 만에 유골 찾았지만[뉴스속오늘]
  2. 2 "개그맨들에게 폭력·따돌림 당해"…'뜬금 은퇴→해외행' 천수정 폭로
  3. 3 박수홍 법인 지분이 조카에…"비상식적" 세무사 의심에 친형이 한 말
  4. 4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5. 5 "비 와서 라운드 취소"…4시간 걸려도 직접 와서 취소하라는 골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