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캡투어, ‘2008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머니투데이 김경원 기자 | 2008.07.18 11:36
레드캡투어(대표 심재혁)는 지난 17일 지식경제부 산하 기술표준원이 주관하는 ‘2008 서비스품질 우수기업’으로 인증받았다고 밝혔다.

레드캡투어는 지난 2004년, 2006년에 이어 3회 연속 인증을 받았다. 이로써 경영진의 서비스 리더십 및 고객만족경영 프로세스 혁신, 경영 성과 등을 종합적으로 재평가 받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회사 관계자는 “그동안 업계 최초로 노팁·노옵션 상품을 출시하고 체계적인 여행전문 인력 양성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rican Express)와 제휴하는 등 다양하고 혁신적인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2. 2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3. 3 "몸값 124조? 우리가 사줄게"…'반도체 제왕', 어쩌다 인수 매물이 됐나
  4. 4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5. 5 [단독]울산 연금 92만원 받는데 진도는 43만원…지역별 불균형 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