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올림픽 응원도 "생각대로"

머니투데이 송정렬 기자 | 2008.07.14 11:23

국가대표선수단 공식후원사로 다양한 올림픽 응원캠페인 실시

'올림픽도 생각대로 하면 되고'

2008 베이징올림픽 국가대표선수단 공식후원사인 SK텔레콤이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과 국민화합을 염원하는 '올림픽도 생각대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올림픽도 생각대로'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 및 응원가, 광고 캠페인 등을 선보이고, 전국민이 베이징올림픽을 즐기고 나눌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SK텔레콤은 우선 14일부터 '올림픽도 생각대로' 캠페인의 첫번째 TV광고로 '마린보이' 박태환선수의 해맑고 순수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태환편을 시작으로 오는 8월말까지 연예인 야구단 응원전편, 장동건편 등 다양한 시리즈를 방영할 계획이다.

또 SK텔레콤은 오는 8월 31일까지 생각대로T 올림픽사이트(http://olympic.tworld.co.kr)를 통해 다양한 고객프로모션을 실시, 온라인에서도 2008 베이징 올림픽의 응원전을 펼친다.

되고송 응원가, 감동의 순간 등 올림픽과 관련 사용자제작콘텐츠(UCC)를 응모하는 '생각대로 올림픽 UCC공모전'을 오는 8월 24일까지 진행, 우수작을 선정해 혼다 오토바이, 미니벨로 자전거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SK텔레콤 UCC사이트 아이스박스(www.isbox.com)에서 '생각대로 특파원' 코너를 8월 24일까지 운영한다.

베이징 현지 선수촌내 코리아하우스와 청계광장의 전광판을 통해 고객이 보낸 응원문자를 베이징 국가대표 선수단에게 직접 전달하는 '생각대로 응원 메시지' 이벤트도 8월 24일까지 실시한다. SK텔레콤 고객은 휴대폰으로 응원 문자를 입력한 후 *(별표)와 2008을 누르면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응원문자를 보낼 수 있다.

SK텔레콤은 생각대로T 캠페인의 되고송을 모티브로 한 2008 베이징 올림픽 응원가도 함께 선보인다. 음악성과 대중성을 고루 갖춘 힙합그룹 에픽하이의 되고송 응원가는 "금나와라 뚝딱 금메달이 되고~ 은나와라 뚝딱 은메달이 되고~ 메달 못 따도 최선 다했으면 되고" 등의 후렴구로 유쾌하고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쉽게 제작됐다.

SK텔레콤은 T월드(www.tworld.co.kr)에서 에픽하이의 올림픽 되고송 응원가 벨소리, 컬러링, mp3파일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3. 3 "당신 아내랑 불륜"…4년치 증거 넘긴 상간남, 왜?
  4. 4 "밖에 싸움 났어요, 신고 좀"…편의점 알바생들 당한 이 수법[영상]
  5. 5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