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톡]美쇠고기 파티 땐 꼭 SRM 부위로…

머니투데이 전예진 기자 | 2008.07.04 18:09
◈촛불시위에 반대하는 일부 보수단체들은 빠르면 오는 12일 서울 시내에서 1만 명 가량이 모인 가운데 미국산 쇠고기 시식회를 파티 형식으로 대대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라는 기사에.

☞"꼭 30개월 이상에 SRM 부위로만 드셨으면 하네요. ^^ 미국산 쇠고기 먹는 거 반대는 안 하겠는데~ 안전하다고 주장하시면서 하실거면 꼭! 이렇게 드세요." (토종능금, 다음)

☞"미국산 쇠고기가 안전하다고 주장하는 건 건전한 FTA협상체결을 위한 탄탄한 밑거름입니다. 쇠고기를 수입해야 우리도 수출하고 먹고삽니다. 도대체 2차적으로 생각이 확장이 안되시는지..." (knightshouma, 네이트)

☞"파티라는 말은 좋은 일 있을 때 하는 게 파티야. '최후의 만찬'이라는 제목이 어울린다." (신창섭, 싸이월드)

☞"너부터 쇠고기 먹어보래서 먹는다니까 이제 그게 또 아니라네. 저 행사 하면 나도 애기 데리고 무료고기 먹으러 간다. 아마 일찍 안가면 자리 없을걸? ㅋㅋ" (wonjaeho, 네이트)


☞"해괴한 보수. 자칭 보수라면 외국산 막고 자국산 먹자고 난리쳐야 정상인데 우리나라 보수란 인간들은 어떻게 된 게 미국을 위해서라면 목숨을 바쳐 충성하냐. 현대사가 낳은 비극 중에 비극이다." (dofefe, 네이버)

☞"차라리 살길 막막한 한우 축산 농가들을 살리자는 운동을 펼쳐봐라~ 기껏 생각한 게 미국 소 판촉행사냐? 어찌 머리를 그런 식으로 밖에 쓸 줄 모르나?" (삼손이, 다음)

☞"아니 왜 미국 거주 농장 운영하는 재미교포에게 소고기를 제공받는 건지? 미국과 협상한 조건으로 수입되는 소고기로 시식회 해야 하는 거 아닌가? 정말 안전한지 국민들이 믿을 수 있게, 메뉴도 다양하게 해서 생중계해라!" (조현정, 싸이월드)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네 남편이 나 사랑한대" 친구의 말…두 달 만에 끝난 '불같은' 사랑 [이혼챗봇]
  2. 2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3. 3 '6만원→1만6천원' 주가 뚝…잘나가던 이 회사에 무슨 일이
  4. 4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5. 5 "곽튜브가 친구 물건 훔쳐" 학폭 이유 반전(?)…동창 폭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