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햇감자를 얇게 썰어 만든 국내 최초 생감자칩으로 감자 본래의 맛과 바삭함을 기분 좋게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L-글루타민산 나트륨을 사용하지 않아 나트륨 함량이 낮고 짠맛이 덜하다. 소매가격은 규격에 따라 500원~2000원이다.
이 제품은 기존 핫케이크의 부드러운 식감을 유지하면서 땅콩과 아몬드의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땅콩과 아몬드를 입자가 있는 형태로 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400g, 2900원.
새로운 ‘뉴위고’는 기존 타르별 구성(1mg, 3mg, 5.5mg)과 가격(2500원), 타깃층(20대 및 30대)에 있어서 같지만, 브랜드명인 ‘위고’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하고, 담뱃갑 표면을 엠보싱(Embossing) 처리해 고급감을 살렸다는 데 특징이 있다. 우리담배는 하반기 안으로 3, 4종의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