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통합브랜드사이트 ‘CJ ON’ 오픈

머니투데이 홍기삼 기자 | 2008.07.02 09:26
CJ제일제당이 자체 브랜드 상품들의 통합식품포털인 ‘CJ ON’(www.cjon.net)을 2일 오픈했다.

CJ ON은 그동안 각 상품 브랜드별로 운영돼 오던 CJ제일제당의 제품 브랜드 사이트들의 정보와 서비스를 통합해 문을 연 사이트이다.

CJ ON은 건강, 신선, 가공 부문의 400여 제품군의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이를 바로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쇼핑 툴을 마련해 놓았다.

회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커뮤니티 활동을 강화한 것도 특이할 점이다. 먹거리, 건강, 일상생활에 대한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을 마련해 방문자들이 먹거리와 건강에 대한 호기심을 즐겁고 편리하게 풀어나갈 수 있게 했다.


CJ ON은 오픈을 기념해 7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매일 정해진 시간(오전 10시, 오후 2시, 오후 5시)에 사이트를 방문하면 각 시간대별로 100명씩 하루 300명에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3. 3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4. 4 "당신 아내랑 불륜"…4년치 증거 넘긴 상간남, 왜?
  5. 5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