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롯데칠성, 인삼공사, BAT코리아

머니투데이 홍기삼 기자 | 2008.07.01 16:27
◇여성 비타민음료 ‘비타라임30’=롯데칠성음료(대표 정황)는 라임 30개 분량의 비타민C가 함유된 여성 콘셉트의 비타민음료 ‘비타라임30’(140ml 병, 1000원)를 1일 출시했다.

국내 최초로 ‘라임’을 소재로 한 비타민음료로 지중해의 따뜻한 햇살아래에서 자란 이탈리아산 라임의 과즙 2%가 들어가 있다. 단백질, 지방,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 등은 ‘제로’로 건강은 물론 다이어트에 신경쓰는 여성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연잎성분의 건강음료, ‘연인의 차’=한국인삼공사(대표 전상대)는 연잎과 6년근 홍삼을 주성분으로 한 깔끔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의 ‘연인의 차’를 출시했다.

동의보감 등 한방 의학서에서 피부 미용과 혈액순환에 좋고 노화방지 효과도 있다고 소개된 연잎과 대표적 건강식품인 홍삼이 함유된 건강 혼합차이다. 연잎은 갈증해소와 지방 분해 기능도 있어 다이어트 음료로 제격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330ml의 용량에 1300원에 판매된다.

◇‘던힐’ 패키지 리뉴얼=‘던힐’의 담뱃갑 디자인이 더욱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해진다.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 대표 데스몬드 노튼)는 1일부터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한 ‘던힐’ 제품을 출시했다.

‘던힐 라이트’, ‘던힐 1mg’ , ‘던힐 밸런스’, ‘던힐 프로스트’ 등 총 4종의 제품에 적용된다. 던힐이 가진 고유의 맛과 향은 변함이 없으며, 소비자 가격도 기존 2500원과 동일하다.


◇편의점 요구르트 ‘상쾌한 아침 V9’=롯데계열 편의점업체인 세븐일레븐이 PB상품 ‘상쾌한 아침 V9’(150ml, 1000원) 사과와 포도, 2종을 1일부터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이 지난 5월1일 건국우유와 손잡고 공동 개발한 ‘상쾌한 아침 V9’은 변비와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는 해산물 식이섬유와 치커리 식이섬유 5000mg이 함유돼 있다.

베스트 클릭

  1. 1 G마켓, 소규모 셀러 '안전보건 무료 컨설팅' 지원
  2. 2 '싸구려 중국산' 무시하다 큰 코…이미 곳곳서 한국 제친 지 오래
  3. 3 "한 달에 몇 번씩 여자 접대"…버닝썬 전 직원, 경찰 유착 폭로
  4. 4 '낙태 논란' 허웅, 팬서비스 잡음까지…"선물만 놓고 가렴"
  5. 5 홈앤쇼핑, 오픈이노베이션 스타트업 최종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