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2008 한국서비스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기성훈 기자 | 2008.06.24 10:41
아시아나항공은 24일 한국표준협회로부터 '2008년 한국서비스대상' 종합상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윤영두 부사장은 "기내 업그레이드와 창의적인 서비스 콘텐츠 개발, 그리고 자체 서비스 평가와 분석결과를 피드백하는 고객만족시스템이 조화를 이룬 것이 수상배경"이라고 밝혔다.


한국서비스대상은 한국표준협회가 고객중심의 서비스 품질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경영전반에 서비스 품질혁신 활동을 전개해 서비스 품질 수준이 탁월한 기업과 기관, 단체, 개인에게 매년 수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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