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X6 국토횡단 TV시리즈 방영

머니투데이 김지산 기자 | 2008.06.19 14:05

방송인 등 8명 출연해 차량 디자인, 기술 영상에 담아

BMW코리아가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 차량인 X6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영화오락채널 'XTM'과 공동으로 자동차 리얼 어드벤처 국토횡단 프로그램을 제작한다.

프로그램명 '미션X-챌린지6(Mission X-Challenge 6)'은 출연진을 4개의 팀으로 나눠 국토의 4개 극단인 부산, 강화, 고성, 해남에서 시작해 서울까지의 여정을 영상에 담는다.

연예인 이현우, JK김동욱, 박예진, 조여정과 사진작가 권영호, 기상캐스터 박시준, 변호사 이정호, 방송인 한송이 등 8인의 출연진들이 주인공. 이들은 BMW X6 차량을 직접 운전해보며 'X'를 테마로 한 6개 미션을 통해 차량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술을 보여줄 예정이다.

36시간의 자동차 여행 여정 동안 수행된 출연진들의 미션 성공 상금 전액은 홍명보 장학재단에 기부할 계획이다.


한상윤 BMW 코리아 마케팅 담당 이사는 "X6 출시를 앞두고 기존에 시도하지 않은 새로운 도전으로 혁신적인 X6만의 특징을 알리고자 프로그램을 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미션X-챌린지6'은 7월 1일부터 4주간 매주 화요일 밤 8시 XTM을 통해 방영된다.
↑BMW X6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네 남편이 나 사랑한대" 친구의 말…두 달 만에 끝난 '불같은' 사랑 [이혼챗봇]
  2. 2 '6만원→1만6천원' 주가 뚝…잘나가던 이 회사에 무슨 일이
  3. 3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4. 4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5. 5 "곽튜브가 친구 물건 훔쳐" 학폭 이유 반전(?)…동창 폭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