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레스토랑에 갈 필요 없이 통조림 한 캔으로 다양하게 스파게티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캔을 바로 따서 반찬이나 간식용으로 먹을 수 있고 삶은 스파게티면(150g 1캔에 스파게티면 50g) 위에 제품을 얹어 참치 스파게티를 만들 수도 있다. 빵이나 크래커를 활용해 샌드위치 카나페를 만드는 것도 좋다. 100g 1캔에 1500원, 150g 한 캔에 1900원이다.
스포티한 젊은 감각이 묻어나도록 슬림하고 인체공학적으로 손에 잡기 편리한 새로운 병 디자인도 선보였다. 편의점 기준 가격은 240ml 750원, 600ml 1750원, 1.5L 2400원.
매일유업은 100억 원을 투자해 ESL시스템과 마이크로필터레이션 공법 등 최첨단 신규 설비를 갖추고 제품의 전 제조 과정을 무균화하고 저온살균 처리를 통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했다. 유기농 우유와 유기농 요구르트 2가지 종류로 출시되며 소비자가격은 유기농 우유 180ml 1000원선, 750ml 3000원선, 유기농요구르트 180ml 1500원선, 750ml 4800원 선이다.
특히 충치 원인균을 억제하는 ‘자일리톨’과 ‘솔비톨’이 들어있고 베타닌 함량이 높은 ‘비트레드’가 활성산소에 의한 세포의 노화를 억제시킨다. 또 설탕이나 과당, 포도당 대신 혈당상승지수(S.I)가 낮은 올리고당만을 사용했다. 소비자가격 1300원(180㎖).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