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동원F&B, 코카콜라, 매일유업

머니투데이 홍기삼 기자 | 2008.06.19 10:02
◇‘스파게티 소스 참치’=동원F&B (41,000원 ▼1,200 -2.84%)는 참치 살코기에 스파게티 소스를 가미한 이탈리안 퓨전 참치, ‘스파게티 소스 참치’ 2종(토마토 스파게티 소스, 크림 스파게티 소스)을 출시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갈 필요 없이 통조림 한 캔으로 다양하게 스파게티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캔을 바로 따서 반찬이나 간식용으로 먹을 수 있고 삶은 스파게티면(150g 1캔에 스파게티면 50g) 위에 제품을 얹어 참치 스파게티를 만들 수도 있다. 빵이나 크래커를 활용해 샌드위치 카나페를 만드는 것도 좋다. 100g 1캔에 1500원, 150g 한 캔에 1900원이다.

◇‘파워에이드’ 리뉴얼=코카콜라사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기존 파워에이드의 맛을 개선하고 기능적 측면을 강조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리뉴얼한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와 파워에이드 ‘아쿠아 그레이프 후르츠맛’을 내놨다. 용량 또한 240ml, 600ml, 1.5L의 다양한 종류를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포티한 젊은 감각이 묻어나도록 슬림하고 인체공학적으로 손에 잡기 편리한 새로운 병 디자인도 선보였다. 편의점 기준 가격은 240ml 750원, 600ml 1750원, 1.5L 2400원.

◇유기농 우유 ‘매일 상하목장’=매일유업은 전라도 고창지역의 엄선된 유기농 전용목장에서 한정 생산으로 만든 유기농 우유, 유기농 요구르트 ‘매일 상하목장’을 오는 24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100억 원을 투자해 ESL시스템과 마이크로필터레이션 공법 등 최첨단 신규 설비를 갖추고 제품의 전 제조 과정을 무균화하고 저온살균 처리를 통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했다. 유기농 우유와 유기농 요구르트 2가지 종류로 출시되며 소비자가격은 유기농 우유 180ml 1000원선, 750ml 3000원선, 유기농요구르트 180ml 1500원선, 750ml 4800원 선이다.


◇장 건강 음료 ‘라또랑 비엔 요구르트’=성도그린이 만드는 유제품 브랜드인 ‘라또랑’이 장 건강 음료 ‘라또랑 비엔 요구르트’를 출시했다.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고분자 식이섬유인 ‘아라비아검’, ‘펙틴’과 정장 효과가 우수한 식물성 저분자(화이바쏠­-2, 싸이덱스)를 함유했다.

특히 충치 원인균을 억제하는 ‘자일리톨’과 ‘솔비톨’이 들어있고 베타닌 함량이 높은 ‘비트레드’가 활성산소에 의한 세포의 노화를 억제시킨다. 또 설탕이나 과당, 포도당 대신 혈당상승지수(S.I)가 낮은 올리고당만을 사용했다. 소비자가격 1300원(180㎖).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싸구려 중국산' 무시하다 큰 코…이미 곳곳서 한국 제친 지 오래
  2. 2 G마켓, 소규모 셀러 '안전보건 무료 컨설팅' 지원
  3. 3 "한 달에 몇 번씩 여자 접대"…버닝썬 전 직원, 경찰 유착 폭로
  4. 4 '낙태 논란' 허웅, 팬서비스 잡음까지…"선물만 놓고 가렴"
  5. 5 홈앤쇼핑, 오픈이노베이션 스타트업 최종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