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4년연속 글로벌 고객만족도 1위 머니투데이 기성훈 기자 | 2008.06.18 11:39 대한항공은 일본능률협회컨설팅 주관으로 열린 ‘2008글로벌 고객만족도' 인증식에서 4년연속 항공 여객 운송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8일 밝혔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홈페이지 내 '고객의 말씀' 운영과 고객 불만을 줄이기 위한 위원회 운영 , 국제선 인터넷 신 예매시스템 도입 등 ‘IT 서비스 확대’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GCSI는 다국적 경영 컨설팅 그룹인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글로벌 기업들의 고객 만족 경영 경쟁력을 평가해 인증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대한항공, "넥타이 풀고 근무한다""대한항공, 국내선 유류할증료로 추가수입"대한항공, 국제화물 4년연속 세계1위대한항공, 인천-뮌헨ㆍ상파울루 취항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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